뭔가 올리긴 올리는데
JAEM​
2024. 4. 24.

아무거나 때려박은 비빔밥 맛있잖니
비주얼 음쓰 같다면 ㅈㅅ

두찜 묵은지찜닭 처음 먹어봄
밥도둑

ㅋㅋ일기에 자주 등장하는 동네 카페
뭔가 집에있기 싫을 때마다 옵니다

스키즈 왹져 하탱이랑 해저물 때 호다닥 가서 벚꽃 구경함ㅋㅋㅋ 동네라 집에 가는 길에 들린 거ㅎㅎ

여기도 동네 쌈밥집
종종감
일기에 가끔 등장하는 곳 중 하나

완전 자연 두릅
시골은 두릅이 지천에 널렸다죠

들개?라기엔 공격성이 하나도 없음
왕왕 장난치고 놀던데 귀여웠어

엄마랑 드라이브

예절샷 얼마만임
내 주변엔 갓반인 밖에 없기에 흔치 않은 기회

원래 안면도 튤립 뭐 어쩌고 가려다가 너무 귀찮아서 운전 15분컷 근처 식물원 갔다ㅋㅋㅋㅋ
여기 입장권 금액으로 식물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음 난 노란 튤립 샀음 (초과 금액은 따로 결제하면됨)
그리고 길냥이들 많아서 넘모 귀엽ㅠㅠㅠ

1년에 한 두번은 꼭 방문하는 최애 카페
만조 시간대에 와야 예쁨

바로 근처가 만리포라 해수욕장도 잠깐 들림

고기 조아

주방장 바뀌었다더니 맛이 변했어
여기 이제 안 갈래

두릅 부자

김치볶음밥 웬일로 잘됨

가족 생일이라 외식 후 생파

봄 곧 지옥의 여름이 온다 ㄷㄷㄷ

GOAT
식당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얼마만임

아 일상 사진말고 다른 것도 적어야지

선업튀 1화봄
나머지 회차도 봐야하는데 시간이 안남

개짜치는 환연3 막방 라이브 몰래 본다고 혼남
ㅅㅂ 유뽀 밀었는데 주식 망함

연애남매 잘 보는 중
여긴 세철 밀음ㅎ

나솔 19기 모솔특집ㅋㅋ
순자 논란도 논란인데 이 막방 라방이 좆같았음
영식이랑 영호 ㅅㅂ

벨 알오물 애니 신작 나왔던데ㅋㅋㅋㅋ 볼 거 생김ㅎ

김수현 버블 궁금해서 한달 찍먹 드감
존나 아저씨 같애ㅠ
님들은 구독하지마세요 생각보다 별로임ㅎ

한 번 올 때 폭주하는 이용복

버블로 보내준 개고트 쌩얼 셀카 ㅅㅂ
리노ㅈㄴ좋네ㅁㅊ 에이씨 기분이다 리노 180!!!

여전히 가관즈를 사랑하고있습니다

우리집 개
어제 샤넬 뷰티 행사감

네 저는 믾프승프임
둘을 똑같이 사랑한다고

ㅅㅌ님 ㅅㅌ즈들 개미침 원래 비공굿 안 사는데 이건 사야겠어서 샀음ㅋㅋㅋㅋㅋ
리노 토깽이는 2월에 사서 담달 배송이고 나머지 깅들은 조만간 폼 열린대서 뜽민이랑 뽁이 구입할 생각
ㅎㅎ존나 기대됨 트친이랑 타오바오에서 인형옷 쇼핑도했다고ㅠㅠㅠ

저번주 연구소 자컨 개웃겨 뒤지는 줄ㅋㅋㅋㅋ 이번주도 기대됨
일본부 그렇게 욕 처먹더니 상반기에 마냥 쉰 건 아니고 어느정도 준비 좀 하셨나본데

ㄷㅎ 그의 유작 코디 ㅅㅂ 이게 작년 락이랑 뭐가 다름? 자기복제 개쩜 ㅁㅊㅅㄲ 이 족가튼 칠리푸스 피처링의 미국 싱글 호다닥 끝나기만을 바라요ㅎ 6월 컴백은 개쩔게 나와주시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