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
JAEM​
2024. 4. 6.

이제 진짜 봄

오랜만에 홈베이킹

동네에 아시는 분이 하는 거라 만원에 덤까지 개싸게 데려옴ㅋㅋ 프리지아 이웃 찬스 개꿀

갤럭시 울트라 대여해갔는데ㅋㅋ 플로어가 아닌데도 굳이 빌려봤자 아닌가?했지만 네.. 울트라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음ㅠㅠㅠ
티켓팅 할 때 생각보다 대기 안 길고 빨리 들어갔음에도 실수해서 좌석이 안 좋았는데 (1구역) 그래도 ㄹㅇ 울트라 없었으면 인생 손해볼뻔
토롯코때 멍청하게 아이폰으로 찍다니 하.. 암튼 울트라로 80기가 넘게 찍어놨는데 전부 외장하드에 옮겨놨으나 내 맥북 고장난 듯 정리해서 후기겸 영상 올리려고했는데 안 켜짐;ㅠㅠㅠ
그래서 트위터 비계에 몇개 올렸던 거 내려받았더니 화질 720p 됐네 ㅉ

ㅋㅋ스테이 누나들 나눔들 술 마시면서 하나씩 까먹는 중ㅋㅋㅋㅋㅋ 다음엔 뒷풀이 껴야지😊

스키즈 매직스쿨 막팬 다녀오고 바로 친구들이랑 촌캉스 다녀와서 피로누적이 ㅅㅂ

공굿 살말 고민 많이했는데 제왑이 사진 치트키씀 개귀여워 ㅅㅂ 그리고 나중에 플미 붙은 거 살바엔..이라며 자기합리화까지; 포카때문에 딱 8만원에 맞춰서 사고싶었던 것만 소소하게 샀음

사전투표 첫날 빠르게 다녀옴
🌀〰️이번 선거 중요합니다 제발〰️🌀

이거 어제 사진인데 날씨 좋아서 오늘 꽃놀이 가려고 마음 먹었더니 다시 하늘 흐려져서 개별로임 하늘이 꽃놀이 가지말라고 아주 고사 지내는 거 같음 ㅅㅂ

아 몇주치 밀린 거 구구절절 길게 올리려고 했는데 배고파서 상세히 적을 기력이 없음; 이것도 겨우 적음;
구독, 이웃님들이라도 일기 자주 올려주세요ㅠㅠㅠ 아 ㄹㅇ 배고파 대충 올리고 밥 먹으러 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