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크롤 존나 김
JAEM​
2024. 3. 14.

근황
요즘 놀 때 폰카 잘 안 찍게돼 늙었나봐 ㅁㅊ

개봉 3일째 친구들이랑 다같이 파묘 봤는데 난 재밌게 본쪽이고 애들 호불호 개심했음ㅋㅋ
지금이야 해석이 많이 떠돌아다니지만 후반부 볼 때 엥 갑자기 저게 왜 나와; 이러면서 어리둥절
그리고 한동안 돌판에 축경? 합성 유행하던데 솔직히 좀 웃겼음ㅠㅠㅠㅋㅋㅋㅋ

깜빠뉴 첫시도
모양 잘못 잡아서 옆으로 너무 퍼짐
나중에 다시 빵빵하게 만들어봐야지

비싼 올리브 오일 넉넉하게 뿌리고 구워서 바질페스토에 발라먹으니까 극락

무제님이 선물로 보내주신 소중한 내 오란다
너무 맛있어서 돼지마냥 그자리에서 다 처먹었다네요

플스 저장공간 없는데 외장하드 하나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중얼중얼 거리니까 트친이 집에 안 쓰는 거 있다고 보내줌ㅠㅠㅠ 존나 감동

승민이 패윜 간 건 좋은데 옷을 왜 저딴 걸로 입혀놨는지
골프장 바닥 뜯어다가 두른 줄 알았잖아 ㅅㅂ

실수하는 바람에 자리 존나 잘 못잡았지만 제가 팬미를 가긴 가네요
존나 좆같은 병크 터지고 탈빠 말려서 양도 보낼까 반나절정도 고민했는데
가관이들 버리고 내가 가긴 어딜감ㅋㅋㅋㅋㅋㅋㅋ 고민만하다 말았음

팬미 도중에 버블 보냈다가 혼나는 승민이ㅋㅋㅋ

하 팬미 기대돼

미노미노는 티켓팅날 이동 중에 아주 잠깐 라방 와줌
휴가 기간동안 좀 먹었다고 볼살 오르니까 귀엽더라

파판 리버스 빨리 엔딩 보려고 섭퀘 다 무시하고 메인만 미는데도 할 게 많아서 귀찮 ㅅㅂ
그래서 겜에 손이 잘 안 감; 이번작에 왜이렇게 쓰잘데기 없는 거 잔뜩 집어넣어놨지

그래도 세피로스오빠 존잘

찌찌 샀다ㅎ 날 풀려가는데 겨울에 찐 살 다시 빼야지


맛없어

세차하기 왤케 귀찮지
그리고 기름값 다시 스멀스멀 오르고있더라
윤ㅗ

동네 인싸냥 너무 커염짐
얘 때문에 츄르삼

공차 신메뉴 이름 뭐지 암튼 맛있

팝업 신청 안 한 사람
그딴 거 관심 없다고 한 사람 누구 ㅅㅂ
퀄리티 이정도일 줄 몰랐음 존나 후회 중

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 어울려😊

요즘 제일 재밌게 보는 거 피라미드 게임이랑 연애남매ㅋㅋㅋㅋ
환승연애3랑 나는솔로 모솔특집도 꾸준히 챙겨보고 있지만 이건 좀 의리로 보는 느낌ㅋㅋ..

오로지 베이킹을 위해 럼 주문
떨어진 베이킹 재료도 사야하고
렌즈도 새로 맞춰야하고
보부상용 가방도 사야하고
ㅅㅂ 💸💸💸💸💸

버블 세자리 중 한자리 용복이로 바꿈!
지금도 버블 주고 받는 중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